소개팅女에 3500원 받아낸 男"혼자 살아라" 비난 폭주 < 정치사회 세계 < 뉴스 < 기사본문 내외일보


자연스러운 만남은 늘 어떤 '관계'와 연관 있지만, 소개팅은 서로 호감만 있으면 되니 한결 심플했거든요. 그런데 소개팅을 주선하고 상담하면서, 만남의 시작을 어려워하는 이들이 많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충분히 괜찮은 사람들이 소개팅에서 제 기량을 다 발휘할 방법이 있을까? ' 하고 고민하다가, 각자에게 맞는 팁을 주거나 살짝 소개팅에 개입해서 서로에 대한 좋은 인상을 심어줬더니 소개팅 성공률이 확 올라갔습니다. 신기한 경험이었고, 그 이야기를 모아 심리학을 근거로 내용을 정리해서 이렇게 책으로 꺼내놓게 되었습니다. 피의자 김모씨는 2014년에 남자친구와 결별했다.


너무 많은 변수와 돌발 상황이 임기응변을 요하기 때문이다. 다만 소개팅에 나갈 때 특정한 방향과 목적, 진지함을 다짐하고, 상대를 존중하되 마음을 비우고 나가야 한다. 누가 아는가, 오래 기다린 자신의 반쪽을 만나게 될지. 대개 나가면 무슨 이야기를 해야 하나 고민하지만, 어떻게 잘 들어줄까 고민하는 것이 훨씬 전략적이다. 대화를 잘 이끌어내는 사람은 적당히 말하고 잘 듣는 사람이다.


‘비오는 날 추천하는 데이트 코스’로는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향긋한 커피 마시기’(39%)가 첫 번째로 꼽혔다. ‘시원한 팥빙수 먹기’(24%), ‘친근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에서 민속주와 파전 먹기’(17%) 순의 응답이 이어졌다. 먼저 ‘비 오는 날 소개팅의 장점’에 관한 질문에는 ‘감성이 풍부해져 상대에게 우호적이다’(47%)는 응답이 가장 많았다. ‘날씨 이야기로 자연스럽게 대화가 가능하다’(20%), ‘자연스럽게 술 자리가 가능하다’(19%) 순의 응답이 나왔다. 젊은 남녀 출연진은 각자 마음에 드는 상대를 골라 데이트를 한다. 이재목 결혼컨설턴트는 “남자는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 소개팅이 있으면 자신이 돈을 써야 하는 자리라고 여기고 있다.”며 “그런데 이런 남자의 선입견을 깨는 그녀의 과감한 투자는 감동을 줄 수밖에 없다.”고 말한다.


또한 작성해주신 신청서/프로필 내용은 매니저가 매칭을 해드리려는 분에게만 전달드리는 것이므로 다수에게 노출되는 시스템이 아니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게시물 알림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알다시피 요즘처럼 주선자가 빠지는 시대엔 초반 카톡으로 나누는 대화도 중요하다. 쑥맥인 당신을 위해 대화로 호감있는 첫인상을 남기는 팁을 몇 가지 추려 봤다.


내 지인이 만난 수박남은 너무 자신의 이야기에 홀로 집중한 나머지, 음식을 다 먹은 지 한참이 지났는데도 자리에 앉아서 계~속 끊임없이 수박 겉핥는 소리를 냈다고 한다. 두 번의 저녁과 한 번의 커피, 한 번의 술자리에서 영원과도 같은 이야기의 끝을 기다리다 기다리다 못해 문장과 문장 사이에 재빨리 “일어날까요? 하지만 수박남은 모두 튕겨내고 열심히 수박 겉만 핥았다. 세 시간만 지나도 잊혀질 이야기를 파스타가 식는 줄도 모르고 열심히 떠들었다. 나는 그 때 처음으로 사람이 앞에서 말을 하고 있어도 듣는 척하며 듣지 않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아니면 “좋은 사람 만나세요~” 같은 말도 남기지 않고 그저 바쁘다는 핑계로 서서히 연락을 줄여 간 당시의 내 방식이 너무 서툴렀는지도 모른다. 한 달이 좀 넘게 지난 어느 날, 동네 친구네 집에 놀러가서 치맥과 함께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망작 를 보려던 야심한 시각에 그는 문자를 보냈다. ” 결코 하지 말았어야 할 문자로 그의 번호는 영원히 내 핸드폰에서 추방되었다. 이런 식으로 주제에 대해 핵심을 꺼내 놓고 이야기하지 않는다.


이처럼 앱을 통해 사람을 만나는 것을 열린 시각으로 바라보는 Z세대가 늘어나면서, ‘비대면 소개팅 서비스’도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아시아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소개팅 빌런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질 '연애의 참견' 157회는 이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3일 방송되는 KBS 조이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157회에서는 시청자 참여 라이브 코너 '연참 위키'의 3번째 주제가 공개된다. 한가지 더 팁을 붙이자면, 고맙다는 식상한 말 보다는 ‘맛있게 잘 멋었어요’라고 직접적으로 표현해 보세요.


어렵게 얻은 기회임에도 '백전백패'해 눈물짓고 있는 당신을 위해 국내 1호 연애강사인 이명길 코치가 나섰다. 체육부가 주최한 '2013학년도 체육 특기자 수시모집'에 여자선수로는 최초로 남자팀에 합류해 주목 받았으며 2018년 MBC 평창동계올림픽 아이스하키 해설 위원활동했다. 미혼남성 38.6%가 '2주에 한 명'이 가장 좋다고 답했다. 이어 '3주에 한 명' 18.2%, '그때그때 다르다' 14.2%)고 답했다. 그 밖에도 '1개월에 한 명' 12.5%, '매일도 상관없다' eight.5%, '1주에 한 명' 7.4% 순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그 틀을 벗어난 상대에게 오묘한 매력을 느꼈다 하지 않던가. 애프터 신청이 반드시 남자의 전유물이라는 법칙은 누가 정한 법칙이리? 누가 먼저 문자를 보내든 두 남녀의 첫 만남에 대한 메시지 하나가 다음 만남을 기약하는 가능성이 될 수 있다. 오늘 즐거웠다는 간단한 문자 메시지, 자존심이 아닌 상대에 대한 예의로서 먼저 보내보는건 어떨는지. 소극녀의 절정을 달리기 위해 기자는 소개팅 경험 無, 연애 경험 無의 순진녀이자 간드러지는 목소리의 소유자, 그리고 일반적인 상식도 모르는 백치미로 탈바꿈한다.

오피가이드 후기 오피가이드 후기 강남 오피사이트 서울 오피사이트 오피가이드 후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